춘천엔 추석선물, 향토기업 제품 각광
상태바
춘천엔 추석선물, 향토기업 제품 각광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9.08.29 0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수 향토기업 제품 판매 행사 다음달 3, 4일 이틀간 시청 광장 개최
- 홍삼‧도라지 진액, 전통된장, 화장품 등 다양한 추석 선물 제품 마련

[춘천=글로벌뉴스통신] 추석맞이 특별판매전에 향토기업 우수상품들이 대거 쏟아져 나온다.

춘천시정부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다음달 3일과 4일 이틀간 시청 광장에서 ‘2019 추석맞이 향토기업제품 만남의 날’을 개최한다. 

대표적으로 눈길을 끄는 상품은 지역에서 재배된 청정 인삼과 도라지를 가공한 진액을 비롯해 전통된장 등 장류 등이다.

또 흑초와 어성초 환, 천연비누, 도자기류, 자개명함집, 화장품 등도 선보인다.

추석을 앞두고 열리는 행사인 만큼 많은 시민들이 추석 선물용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을 위한 이벤트 공연도 준비된다.

첫째 날에는 밴드 감성자극(낮 12시), 마술팀 화이트릭스(낮 12시30분), 둘째 날에는 밴드 훈남스(12시), 마임팀 MArt(마트)(12시 30분)가 공연한다.

시정부와 관계기관, 사회단체 등도 이날 명절 선물세트 구매에 동참할 예정이다.

시정부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지역 우수 향토기업들의 제품을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많은 시민이 행사에 참여해줬으면 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향토기업의 판로 기회를 확대하고 지역 경제도 활성화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