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내수관광 세일즈 활동 전개
상태바
강원도 내수관광 세일즈 활동 전개
  • 이병완 기자
  • 승인 2019.09.28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지역 축제 등 참여

[강원=글로벌뉴스통신]강원도가 관광객 유치를 위한 해외세일즈활동과 함께, 국내세일즈 활동도 적극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강원도는 최근 일본여행 자제분위기 등으로 인해 국민들의 국내여행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것과 궤를 같이 해, 그간 수도권중심의 마케팅 활동에서 나아가 전국적인 세일즈활동을 전개하기로 하고, 첫 스타트로 오는 9.27~9.29간 제주지역에서 강원관광홍보 활동을 전개 하기로 했다. 이번 행사는 제주도민과 제주도를 찾는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축제장과 공항 등에서 다채로운 홍보활동을 실시하게 된다.

제주지역은 강원도와 함께, 국내 최고 관광지로서 국내외 관광객이 많이 찾는 지역으로 집중적인 홍보활동을 통해, 강원도를 알리고 관광객을 끌어오는데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현재 양양과 원주에서 제주간 직항으로 제주를 오갈 수 있어 다른 지역에 비해 시간적 접근성이 상대적으로 유리하며, 관광 활성화는 향후에 항공수요가 증가시 항공편이 좀더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며, 도에서는 이러한 점을 최대한 부각하여 제주도민들은 물론 제주도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강원도의 빼어난 관광자원과 각종 정보 제공을 통해 관광객 유치 작전을 펼칠 예정이다.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평창올림픽을 계기로 크게 나아진 교통인프라를 기반으로 최근 관심도가 높아진 DMZ 평화관광 등 내수관광을 타겟으로 한 전국적인 강원관광 세일즈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