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하기 좋은 환경,안양 8개 기관 의기투합
상태바
기업하기 좋은 환경,안양 8개 기관 의기투합
  • 박영신 기자
  • 승인 2014.04.2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지역 기업하기 좋은 최적의 환경조성이 더욱 속도를 낼 전망이다.

안양시를 비롯해 안양동안경찰서·안양만안경찰서, 안양세무서, 동안양세무서, 고용노동부 안양지청, 안양소방서, 안양상공회의소 등 8개 기관이 지난 22일(15:30) 기업하기 좋은 환경조성 및 규제개혁에 힘을 모을 것을 약속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안양상공회의소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서 8개 기관대표들은 각 기관별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위해 협력할 내용이 명시된 협약서에 서명했다.

 안양시에서는 기업현장에서 들려오는 애로 및 건의사항을 수시로 청취해 기업 지원시책에 반영하고, 활발한 기업 활동을 가로막는 규제를 개혁하는데 노력 하게 된다.

경찰서는 기업의 산업기술 유출 방지 및 기업 활동에 지장을 주는 교통 불편 사항을 지속적으로 개선,세무서는 신속 정확한 납세서비스를 제공하여 성실신고 여건을 조성하여 세 금걱정 없이 기업 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 조성,고용노동부 안양지청은 안정적이고 상생의 노사관계 구축 및 일자리 창출을 적극적으로 지원, 소방서는 소방안전교육과 지도 및 계도를 통한 화재예방과 안전문화가 정착될 수 있는 분위기 조성, 아울러 안양상공회의소에서는 기업현장 방문을 통한 기업애로사항을 발굴하여 유관기관들의 협조를 얻어 최선을 다해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기업체 임직원들과 관련기관 담당자 등 100여명이 참석해 많은 기업들이 안양을 터전으로 마음 것 경영을 펼치는 디딤돌이 되기를 기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