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전혁 예비후보,기분좋은 경기교육펀드 10억 돌파
상태바
조전혁 예비후보,기분좋은 경기교육펀드 10억 돌파
  • 오재영 기자
  • 승인 2014.05.12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조전혁 예비후보)
조전혁 경기도교육감 예비후보자가 출시한 ‘기분좋은 경기교육펀드’(www.chofund.kr)가 10억원을 돌파했다. 지난 달 10일 출시한 조전혁 펀드는 별다른 모금 운동 없이 순수하게 경기교육을 위한 시민들의 자발적인 기금으로 조성되고 있다.

조 후보자는 “기분좋은 경기교육펀드는 다른 도교육감들과는 달리 지난 달 초에 일찌감치 출시했다. 그 이유는 단순히 선거자금을 마련하는 것만이 아니라 도민들의 자발적 참여로 경기교육이 변화되길 바라기 때문이었다. 단기간 모금을 위한 홍보는 없었지만 많은 도민들이 진심을 담아 조성한 금액이 벌써 10억원을 넘어선 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선거캠프 측 관계자는 “조전혁 후보의 펀드가 출시한 이후 ‘진도 세월호 참사’라는 끔찍한 사고가 발생했다. 이로 인해 선거운동이 중지되는 등 침통한 분위기였지만, 오히려 많은 도민들이 안전문제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예전부터 학생안전에 주안점을 두어온 조 후보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려는 일반 소시민들의 전화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밝혔다.

조 후보의 ‘기분좋은 경기교육펀드’는 4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본 선거 이전에 충분히 목표액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조성된 펀드 기금은 철저히 조전혁 선거캠프의 선거운동자금으로 사용되며, 8월 4일 이후 전액 보전되어 2.7%의 이율로 상환될 예정이다.

조 후보자는 “지금까지 펀드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그 마음 하나하나에 보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조전혁 후보 선거캠프는 기존의 성남 사무소에서 수원 인계동으로 선거사무소를 이전하여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재개하기 시작했다. 이와 관련 조 후보는 “수원을 거점으로 총력을 다해 남은 선거기간을 잘 치러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사무실: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17-5 정진빌딩 3,8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