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민, 장학금 받고 한국열린사이버대 가자!
상태바
송파구민, 장학금 받고 한국열린사이버대 가자!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6.08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파구 -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구민 학위과정 교육지원 MOU 체결

[송파=글로벌뉴스통신] 송파구(구청장 박성수)는 구민들이 한국열린사이버대학에 입학할 경우 장학금을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이를 위해 송파구는 지난 2일 한국열린사이버대학과 구민 학위과정 교육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송파구민들은 한국열린사이버대학 학사과정에 신·편입하는 경우 입학금 면제와 등록금의 30%를 장학금으로 지원 받을 수 있게 됐다.

한국열린사이버대는 2001년 3월 개교한 국내 최초 사이버대학이다. 국내 유수 대학들과의 학술교류 및 교육 콘텐츠 공동 개발·운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누적 수강생 200만명을 돌파했다. 사회복지학과, 상담심리학과, 부동산금융자산학과 등 실무 위주의 14개 학과 교육과정이 있다.

2020년도 신·편입생 모집기간은 7월 7일까지다. 주민등록상 송파구 거주자로 대학의 신·편입학 학력기준을 갖춘 구민은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자세한 모집요강은 한국열린사이버대 홈페이지(www.ocu.ac.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상담전화(한국열린사이버대학 02-2197-4200)로 문의할 수 있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앞으로 배움의 의지만 있다면 구민 누구나 배움을 지속할 수 있도록 양질의 평생학습 환경과 기회를 제공하는데 힘쓰겠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