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삼성SDS ICT교육지원사업 장학생 선정
상태바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삼성SDS ICT교육지원사업 장학생 선정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6.29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글로벌뉴스통신] 

(사진제공:용인시기흥장애복지관)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삼성SDS ICT교육지원사업 장학생 선정
(사진제공:용인시기흥장애복지관)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삼성SDS ICT교육지원사업 장학생 선정

[용인=글로벌뉴스통신]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김선구 관장)은 6월 22일 본 기관에서 삼성SDS와 함께하는 장애청소년 ICT교육지원사업에서 장학생으로 선발된 장애청소년에게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삼성SDS와 함께하는 장애청소년 ICT교육지원사업은 밀알복지재단에서 주관하며 삼성SDS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으로 장애청소년에게 맞춤형 IT교육을 제공하여 ICT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맞춤형 IT교육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장학생 선정은 본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장애청소년을 대상으로 IT교육 사업 참여도, IT관련 성적향상 및 자격증 취득여부 등 성과 달성도, 담당자 평가 등을 기준으로 선정하였으며, 본 기관에서는 이○섭, 최○섭 학생이 장학생으로 선정되었다.

이○섭 학생은 성실하게 IT교육 참여를 통해 ITQ(정보기술자격), DIAT(디지털정보활용능력) 등 다수의 자격증을 취득 및 올해 IT관련학과로 대학 진학하였으며, 최○섭 학생은 단기간에 ITQ(정보기술자격) 자격증 취득 및 행정분야의 취업 등으로 두 학생 모두 본 사업 참여를 통해 높은 성과를 이루었다.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김선구 관장은 “장학생으로 선발된 두 학생에게 진심으로 축하하며, 본 사업을 기반으로 더욱 성장하여 ICT분야의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응원한다”고 축하와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