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오정경찰서-국제로타리3690지구-부천다사랑RC, 다문화가정 청소년 장학금 전달
상태바
부천오정경찰서-국제로타리3690지구-부천다사랑RC, 다문화가정 청소년 장학금 전달
  • 유제 기자
  • 승인 2021.05.26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글로벌뉴스통신] 부천오정경찰서(서장 최은정)와 국제로타리3690지구 부천다사랑로타리클럽(회장 김수경)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 25. 17:00 다문화가정 청소년 5명에게 각각 30만원씩 총 1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사진 : 오정경찰서) 기념사진
(사진 : 오정경찰서) 기념사진

이번 장학금 전달은 부천오정경찰서와 MOU를 맺은 국제로타리3690 지구 부천다사랑로타리클럽이 다문화가정 지원 활동 중 하나로 평소 성실하고 학업에 충실한 모범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였다.
 ◦ 부천다사랑로타리클럽 김수경 회장은, 다문화가정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이 시간이 우리가 서로 마음을 나누며 함께 사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 자리여서 더 소중하고 감사하게 느껴진다며, 더 많이 사랑하고 봉사하는 로타리클럽이 되겠다고 전했다.  

 

(사진 : 오정경찰서) 기념 사진
(사진 : 오정경찰서) 기념 사진

부천오정경찰서 최은정 서장은, 부천다사랑로타리클럽에서 보내주시는사랑이 열심히 살아가는 다문화가정 학생들에게 희망의 스위치가 될 것이며,  이번 장학금이 큰 열매를 맺어 로타리의 순환의 의미처럼 학생 여러분 또한 사랑을 나누어주고 봉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당부와 함께, 우리 경찰관들도 지역 주민들을 위해 봉사와 사랑을 어떻게 쏟아낼지 고민하고 더 열심히 노력하는 오정경찰서가 되겠다고 전했다.

부천다사랑로타리클럽과 부천오정경찰서는 다문화가정 정착지원을  위하여 사랑의 김장나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좋은 마음 뒤에는 언제나 기쁨과 희망이 있듯이 사랑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