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진 의원, 춘천서 대선주자 초청 강연…강원도 첫 공식방문
상태바
박용진 의원, 춘천서 대선주자 초청 강연…강원도 첫 공식방문
  • 주성민 기자
  • 승인 2021.06.14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용진 의원 “젊은 후보 박용진의 정치 세대교체로 대한민국 시대교체 만들 것”

[국회=글로벌뉴스통신] 박용진 국회의원이 춘천에서 대선주자 초청 강연에 나선다.
  
박용진 의원(더불어민주당, 서울 강북을)은 14일(월) 오후5시 강원도 춘천에 있는 한림대학교 국제회의실에서 새100년포럼이 주최하는 <대선주자 초청 강연회>에서 ‘세대교체를 넘어 시대교체로!’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사진제공:박용진의원실)박용진 의원 대선 출마 선언 사진.
(사진제공:박용진의원실)박용진 의원 대선 출마 선언 사진.

박용진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위원장인 허영 의원의 초청으로 강연자로 나서게 됐다. 새100년포럼은 지난 2월 대한민국 미래 100년을 바라보며 지속가능한 미래 비전과 정책을 발굴, 공론화하기 위해 창립됐다.
  
박용진 의원은 강연에 앞서 오후 4시 강원도의회를 방문해, 강원도의원들과 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다. 
  
박용진 의원은 “공식 일정으로 강원도를 방문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면서 “여야 대선주자를 통틀어 유일한 97세대(90년대 학번·70년대생)인 젊은 후보 박용진이 정치 세대교체로 대한민국의 시대교체를 만들어내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용진 의원은 여권 대선후보 적합도 조사에서 6.9%의 지지율로 3위에 올랐다. 이번 여론조사는 지난 12일 PNR리서치가 머니투데이·미래한국연구소 의뢰로 성인 1,009명을 대상으로 ‘여권 대선후보 적합도’를 조사했다. 이번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 ±3.1%p(포인트)다. 자세한 내용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