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진로진학상담실, 안양공고로 이전 ‘새출발’
상태바
안양시 진로진학상담실, 안양공고로 이전 ‘새출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8.02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양시)안양시 진로진학상담실, 안양공업고등학교로 이전 ‘새출발’
(사진제공:안양시)안양시 진로진학상담실, 안양공업고등학교로 이전 ‘새출발’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이사장 최대호)이 안양시 진로진학상담실을 안양공업고등학교 내 비전홀 1층으로 이전해 8월 2일(월)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안양시 진로진학상담실은 진로 전담교사가 부모와 함께 학생의 소질과 적성을 파악하고 꿈을 이루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해야 하는지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학생별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기존에는 인재육성재단 사무실 4층에서 운영되고 있었다.

관내 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이라면 초등학교 6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누구든 사전 신청을 통해 안양시 진로진학상담실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현재는 코로나19와 관련해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대면·비대면 방식을 혼용해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상담 신청은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www.aytalent.or.kr) 또는 전화 예약(☎070-4550-4073)을 통해 가능하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새로운 터를 마련한 안양시 진로진학상담실이 진로와 입시를 고민하는 부모님과 학생들에게 길잡이가 되어 학생들이 체계적으로 꿈을 향해 준비하고 나아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