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과천교육지원청, 청렴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 14개 선정
상태바
안양과천교육지원청, 청렴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 14개 선정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9.14 0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양과천교육지원청)안양과천교육지원청, 청렴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 14개 선정
(사진제공:안양과천교육지원청)안양과천교육지원청, 청렴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 14개 선정

[과천=글로벌뉴스통신] 안양과천교육지원청은 9월 13일, 반부패추진기획단 위원 중 5명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안양과천 청렴 콘텐츠 공모전' 최종 심사를 하여 14개의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 열린 이번 공모전은 올해로 3회째인 ‘청렴 캘리그라피 공모전’에 포스터 부문을 추가하여 2개 부문으로 진행되었다. 총 100여 작품이 접수되었으며, 1차 심사를 통과한 27개의 작품을 대상으로 최종 심사가 진행되었다.

포스터 부문 최우수작은 평촌초등학교 2학년 김○○ ‘깨끗한 물에 사는 물고기’라는 작품이, 캘리그라피 부문 최우수작은 성문고등학교 1학년 하○○‘청렴한 마음이 능력이다’라는 작품으로, 수상자들에게는 교육장상과 문화상품권이 수여되며, 14개의 수상작들은 교육지원청의 청렴 홍보물로 활용될 예정이다.

최종 심사로 참여한 감사담당관 김재수 사무관은 “바쁜 여건에서도 시간을 내어 청렴에 대해 깊이 생각하고 작품으로 만든 모든 참가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특히 초등부 학생들이 참신하게 표현한 작품을 보고 감탄했다. 내년에는 더 많은 교육가족이 참가할 수 있도록 홍보를 확대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