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청계종합사회복지관, 하반기 비대면 교육문화 개강
상태바
의왕시 청계종합사회복지관, 하반기 비대면 교육문화 개강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9.14 0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 청계종합사회복지관, 하반기 비대면 교육문화 개강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 청계종합사회복지관, 하반기 비대면 교육문화 개강

[의왕=글로벌뉴스통신] 의왕시는‘청계종합사회복지관 하반기 비대면 교육문화사업’을 13일(월) 개강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거리두기 단계별 조치에 따라 비대면으로 개강한 이번 교육문화사업은 올해 12월 4일까지 12주간 7개 강좌를 운영하며 인근 시민들뿐만 아니라 오전동, 고천동, 부곡동 거주민까지 폭넓게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특히 초등학생 대상 비대면 강좌는 첫 시도임에도 불구하고 가장 접수가 많았고 그 중‘유물로 만나는 우리 역사’강좌의 경우 1순위로 접수 마감됐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공간이 활성화되는 만큼 ‘브랜드 블로그 만들기’강좌가 성인 강좌 중 가장 큰 인기를 얻었다.

‘전통연희’강좌에 참여한 유은숙 수강생은 “처음에는 어플을 설치하는 것도 어려웠지만 시작이 어려울 뿐 시도해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며“주변에 비대면 방식을 어색해하는 사람들에게도 꼭 추천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안기정 복지정책과장은 “시민들의 욕구에 부응해 즐겁고 유익하게 참여할 수 있는 교육문화 강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