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우체국, 사랑의 마음 담은 후원 & 온(溫)배달 추진
상태바
용인우체국, 사랑의 마음 담은 후원 & 온(溫)배달 추진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1.15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용인우체국)용인우체국, 사랑의 마음 담은 후원 & 온(溫)배달 추진
(사진제공:용인우체국)용인우체국, 사랑의 마음 담은 후원 & 온(溫)배달 추진

[용인=글로벌뉴스통신]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관장 김기태)에서는 13일(토) 용인우체국과 연계하여 취약계층 어르신 50명을 위한 식료품 꾸러미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제공된 식료품 꾸러미는 용인 우체국 후원금 150만원으로 마련되었으며,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용인 우체국 소속 20명의 집배원들이 직접 비대면으로 배달까지 진행했다.

 전달된 식료품은 사골곰탕, 두부김치찌개, 닭백숙죽, 메추리알조림, 연근조림 등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식료품 10종으로 구성하여 어르신들이 쉽게 식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용인우체국 관계자는 “우리의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길 기원한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기태 관장은 “집배원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가득 담긴 후원이기에 더욱 소중하게 느껴지는 것 같다. 추운날씨에도 어르신들의 마음은 더욱 따뜻해 질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은 지역사회와 함께 어르신을 위한 다양한 후원을 연계할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