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수 SSG-삼성 야구 경기 관람, '인천 스포츠 도시 조성' 공약
상태바
안상수 SSG-삼성 야구 경기 관람, '인천 스포츠 도시 조성' 공약
  • 최광수 기자
  • 승인 2022.04.16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 후보 캠프) 안상수 예비후보가 인천 연고 프로야구단 SSG랜더스의 유니폼, 모자를 착용하고 응원
 (사진:안 후보 캠프) 안상수 예비후보가 인천 연고 프로야구단 SSG랜더스의 유니폼, 모자를 착용하고 응원

[인천=글로벌뉴스통신]안상수 국민의힘 인천시장 예비후보가 15일(금) 오후 인천 SSG랜더스필드찾아 야구 경기를 관람했다.

안 예비후보는 이날 일정을 마치고 민창기 국민의힘 남동구청장 예비후보 등 지인들과 경기장을 찾아 바베큐존에 자리를 잡았다. 안 예비후보는 인천 연고 프로야구단 SSG랜더스의 유니폼, 모자를 착용하고 응원하는 등 구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안 예비후보는 “평소 야구장을 즐겨 찾았는데, 코로나 이후로 거의 즐기지 못했다”며 “자주 찾아 응원하며 SSG의 승요(승리의 요정)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SSG랜더스는 2022 신한은행 쏠(SOL)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홈 경기에서 5-0으로 승리했다

이어 “SSG의 깔끔한 승리를 축하한다”며 “SSG는 현재 11승 1패로 1위를 달리며 인천시민들의 자부심이 되고 있다”고 했다. 그는 “선수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했다.

안 예비후보는 평소 스포츠 분야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인천시장 재임 당시 인천유나이티드FC를 창단해 구단주를 지냈다. 그는 스포츠 분야 공약을 다수 발표하기도 했다.

안 예비후보는 최근 “인천 경기장 주변을 스포츠문화복합컴플렉스로 조성해서 스포츠 문화 활성화하겠다”며 “인천이 스포츠 도시로 불리고 스포츠가 인천시민의 자부심이 되도록 하겠다”고 공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