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매화종합사회복지관, '함께해孝, 감사해孝, 어버이날 행사' 성료
상태바
군포시매화종합사회복지관, '함께해孝, 감사해孝, 어버이날 행사' 성료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5.09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매화종합사회복지관)군포시매화종합사회복지관, '함께해孝, 감사해孝, 어버이날 행사' 성료
(사진제공:군포시매화종합사회복지관)군포시매화종합사회복지관, '함께해孝, 감사해孝, 어버이날 행사' 성료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시매화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복란)에서는 제50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우리 전통의 경로효친 사상을 계승, 발전시키고 효의 사회화운동을 확산시켜 모든 세대가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고자 5월 4일(수),「함께해孝, 감사해孝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는 군포로타리클럽(국제로타리클럽 3750지구, 회장 정동관)의 지원, ㈜이원테크(대표 원춘성) 후원으로 진행되었으며, 사전행사로 손수 만든 카네이션 바구니, 기념선물을 전달해 드리는 행사로 진행되었다. 행사에는 군포로타리클럽 정동관 회장, ㈜이원테크 원춘성 대표, 군포로타리 회원 6명이 참여하여 어르신들께 카네이션과 기념선물을 전달해드리고 대체식 지급 과정을 함께함으로써 더욱 뜻깊은 시간을 선물했다.

「함께해孝, 감사해孝 어버이날 행사」에 참여한 조*내 어르신은 “직접 만든 카네이션과 기념선물을 챙겨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행사에 대한 감사를 표시했다.

행사를 마무리하며 군포로타리클럽 정동관 회장은“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이 만수무강하시고, 앞으로의 인생이 풍요로웠으면 좋겠다”라고 인사를 하였고, ㈜이원테크 원춘성 대표는“작년에 이어 2022년에도 매화복지관과 함께하여 소중한 인연으로 뜻깊은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