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예술회관 ‘관악기와 떠나는 세계여행’
상태바
군포문화예술회관 ‘관악기와 떠나는 세계여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07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군포문화예술회관 ‘관악기와 떠나는 세계여행’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군포문화예술회관 ‘관악기와 떠나는 세계여행’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문화재단은 오는 9일과 16일 오후 4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오케스트라 대해부>의 2회차 공연 ‘관악기와 떠나는 세계여행’을 진행한다.

경기문화재단의 공연장 상주단체 지원사업을 통해 진행되는 <오케스트라 대해부>는 오케스트라를 구성하는 악기를 현악기와 관악기로 나뉘어 진행되는 2회 시리즈다.

2회차 공연인 16일 ‘관악기와 떠나는 세계여행’에서는 재단 상주단체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정단원들로 구성된 목관앙상블팀과 금관앙상블팀이 무대에 올라 관악기 특유의 멋을 느낄 수 있는 연주를 진행한다.

이날 공연에서는 구노의 <목관을 위한 작은 교향곡>, 비발디의 <두 개의 트럼펫을 위한 협주곡> 등 목관악기와 금관악기 특유의 색채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곡들이 연주될 예정이다.

특히 무대에 오르는 앙상블팀들은 탄탄한 연주 실력을 바탕으로 고전음악에서 현대음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악적 색채를 구현하고, 신나고 재밌는 연주 구성을 통해 악기의 특색과 멋을 잘 살리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어 기대를 모은다.

재단 관계자는 “해설을 통해 악기의 특성을 이해하고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이 될 것”이라며 “더운 여름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이번 공연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전석 1만원이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