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은호 군포시장 1호 결재 ‘주거환경개선 TF’ 첫 회의 개최
상태바
하은호 군포시장 1호 결재 ‘주거환경개선 TF’ 첫 회의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9.29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하은호 군포시장 1호 결재 ‘주거환경개선 TF’ 첫 회의 개최
(사진제공:군포시)하은호 군포시장 1호 결재 ‘주거환경개선 TF’ 첫 회의 개최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시는 29일(목) 도시 정비사업을 속도감 있게 추진하기 위한 ‘주거환경개선 TF’의 첫 회의를 개최했다.

지난 8월 구성된 ‘주거환경개선 TF’는 민선8기 하은호 군포시장 취임 1호 결재로 관계 공무원과 건축, 도시계획, 법률 등의 분야별 전문가 52인이 포함된 민·관TF 조직이다.

이날 TF의 첫 안건으로는「산본신도시 주거환경 개선 방안」으로 산본신도시 특성에 맞는 주거정비사업을 활성화하기 위한 방안과 1기 신도시 특별법 제정 시 리모델링 사업에 미치는 영향 등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진행됐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민관TF회의를 통해 군포시민들의 주거환경 개선이 적기에 신속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시는 ‘주거환경개선 TF’를 통해 군포시 내 주거정비사업 추진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분쟁·갈등 등의 애로사항을 보다 신속하게 해결하고, 증가하는 시민들의 주거정비 요구에 맞춰 타 시보다 선제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다.

아울러 TF를 통해 주거환경 개선에 관련된 정보를 시민들에게 적극 개방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