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일 안양시의장, '안양시 기부의 날' 홍보 핫스팟’ 참여
상태바
최병일 안양시의장, '안양시 기부의 날' 홍보 핫스팟’ 참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0.21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양시의회)최병일 안양시의장, '안양시 기부의 날' 홍보 핫스팟’ 참여
(사진제공:안양시의회)최병일 안양시의장, '안양시 기부의 날' 홍보 핫스팟’ 참여

[안양=글로벌뉴스통신]안양시의회(의장 최병일)는 21일(금) 안양시청 로비에서 열린 「제9회 안양시 기부의 날」 ‘홍보 핫스팟’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11월 3일 “나눔 한 걸음, 희망 두 걸음”이란 슬로건으로 열리는 ‘안양시 기부의 날’ 기념 행사 중 하나로, 홍보 핫스팟에 참여해 “나에게 기부란 또는 나눔이란○○이다“라는 문구를 종이에 작성해 트러스에 부착함으로 시민들의 기부 인식을 제고 하기 위해 개최됐다.

최병일 의장은 ”나에게 나눔이란 사랑입니다“라는 문구를 작성한 뒤, “코로나19와 최근 물가상승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저소득 취약계층을 생각하며, 일상 속 기부 챌린지에 많은 시민이 참여하여 지역사회 나눔 문화가 퍼지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기부행사는 10.17(월)부터 11.5(토)까지 3주 동안 안양시 관내에서 펼쳐지며 안양시와 안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다양한 모금 이벤트를 진행하며, 31개동이 모금함을 온‧오프라인으로 운영하는 가운데 자체 기부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