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사랑의 온도탑 제막
상태바
군포시 사랑의 온도탑 제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2.17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군포시 사랑의 온도탑 제막
(사진제공:군포시)군포시 사랑의 온도탑 제막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시청 로비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과 사랑을 전하기 위한 희망2023 나눔캠페인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이 지난 15일(목)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하은호 군포시장, 이길호 시의장, 윤호종 군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이순선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온도탑 제막과 사랑의열매 달기 행사가 진행됐다.

제막식 후에는 군포지역 기업 ㈜농심 안양공장 유창열 생산부문장과 노희원 노조위원장이 농심사회공헌단 이름으로 하은호 시장에게 손흥민에디션 라면 500박스를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 달라며 군포시에 기부했다.

군포시 나눔목표액은 5억 원으로 나눔목표액의 1%인 500만 원의 성금이 모일 때마다 온도탑의 나눔온도는 1도씩 올라 목표액을 달성하면 100도까지 올라간다. 군포시 사랑의 온도탑은 군포시청 로비에 설치되어 내년 1월 31일까지 경기도 내 나눔의 온도를 밝힌다. 

캠페인 동안 ▶ARS전화 기부(060-700-1212/건당 3,000원) ▶문자 기부(#9004/건당 2,000원) ▶사랑의열매 홈페이지(신용카드, 계좌이체, 카드 포인트,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와 QR코드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나눔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나눔 이벤트 및 소식은 경기사랑의열매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종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나눔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을 한번 더 돌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사랑의 온도탑 눈금이 100도를 나타낼 수 있도록 군포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순선 경기사랑의열매 회장은 “올 겨울 우리의 작은 나눔으로부터 이웃들이 희망의 끈을 놓지 않도록 군포시민 여러분들의 이웃과 나눔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경기사랑의열매는 각종 사회문제를 나눔을 통해 극복하고 회복해나갈 수 있도록 올바른 기부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