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청소년재단, ‘흥텐 영상제’로 청소년 미디어 활동 증진 박차
상태바
시흥시청소년재단, ‘흥텐 영상제’로 청소년 미디어 활동 증진 박차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2.19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흥시)시흥시청소년재단 청소년마을방송국, ‘흥텐 영상제’로 청소년 미디어 활동 증진 박차
(사진제공:시흥시)시흥시청소년재단 청소년마을방송국, ‘흥텐 영상제’로 청소년 미디어 활동 증진 박차

[시흥=글로벌뉴스통신]시흥시청소년재단이 주최·주관한 2022년 시흥시청소년재단 청소년마을방송국 ‘흥텐 영상제’가 지난 17일(토) 시흥시청소년수련관에서 온·오프라인 행사로 열렸다.

이번 영상제는 총 2부로 진행해 1부는, 시흥시청소년수련관 1층 로비에서 ‘구독 및 SNS 인증 이벤트’가 진행됐다. 시흥시청소년재단 유튜브 채널인 ‘흥텐TV’를 구독한 청소년들을 현장에서 인증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전달했다.

그 외 로비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 ‘시흥시청소년재단’을 태그해 게시물을 올린 청소년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선물한 SNS 인증 이벤트가 열려 큰 인기를 끌었다.

2부 행사는 시흥시청소년재단에서 진행하는 마을방송국플랫폼 ‘흥텐-day’를 통해 한 해 동안 관내에서 청소년 미디어 활동 증진에 애쓴 기관을 시상하고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흥텐 영상제’는 시흥시청소년재단 유튜브 채널 ‘흥텐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흥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들의 미디어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해서 끊임없이 영상을 기획·제작 중이다. 올 한 해 총 175개의 영상을 제작했으며, 좋아요 1152회, 조회 수 6만 805건을 기록하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시흥시청소년재단 관계자는 “올 한 해 관내 청소년 미디어 활동 증진에 힘써주신 모든 기관 및 청소년들에게 감사드리고, 2023년에도 시흥시 청소년들의 활발한 활동을 위해 많은 지원과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