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안양로타리클럽과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안양로타리클럽과 업무협약 체결
  • 안소라 기자
  • 승인 2023.01.0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의 복지자원을 적극적으로 개발
(사진: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도준우 회장-안양로타클럽 박성순 회장 업무협약체결 기념촬영
(사진: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도준우 회장-안양로타클럽 박성순 회장 업무협약체결 기념촬영

[안양=글로벌뉴스통신]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도준우)는 지난 12월 27일(화) 국제로타리 3750지구 안양로타리클럽 (회장 박성순)을 방문해 지역사회공헌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지속가능한 교류와 협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합의함에 따라 △나눔 및 기부문화 정착에 대한 상호 협조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복지를 충족시키는데 이바지 △기타 양 기관이 추진하는 제반활동에 대해 상호 협력을 다짐했다.

박성순 회장은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와 업무협약을 통해 관내 복지소외계층의 실질적인 어려움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 지역복지증진을 위해 더욱 고민하고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도준우 회장은 “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회원분들이 자발적이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소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 33조에 의해 설립된 법정단체로, 정부 및 지자체의 사회복지정책을 뒷받침하고 민간 사회복지시설, 기관, 단체의 사회복지사업 촉진을 통해 민·관 협력의 사회서비스 네트워크(SSN) 구축을 선도하는 조직이다.

한편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로 전화(☎031-446-406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