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새마을운동평가대회 개최
상태바
서초구새마을운동평가대회 개최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4.12.13 0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월 11일 오후 심산기념관 아트홀에서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오병두기자) 조은희 서초구청장(오른쪽)이 정정임(왼쪽)새마을부녀회원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새마을운동서초구지회는 지난 12월 11일 오후 3시30분에 심산기념관 아트홀에서 2014 서초구새마을운동평가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식전행사로는 안데스민속음악공연으로 흥을 돋구고 내빈 인사말과 유공자 표창이 있었다.

 김회선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서 새마을운동의 중요성과 제2새마을운동으로 봉사를 통한 공동체 의식을 복원해서 신성장운동으로 발전시키자고 당부했다.

 조은희 서초구청장도 격려사를 통해 "오늘 이자리에 함께한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행복서초구현의 파수꾼이 돼 달라."고 주문했다.

 이날 수상자로는 국회의원 표창에 이신규반포1동협의회장, 이춘매 반포3동부녀회장, 정현오 방배3동협의회장, 박명희 서초2동 부녀회장이, 행정자치부 장관표창에는 박효실 서초3동협의회장, 이진환 서초3동부녀회장이 수상했다.

 서울특별시 표창에는 권영국 양재1동협의회장, 우순예 반포본동부년회장, 오순덕 방배1동 부녀회원이 수상하고, 서초구청장 표창에는 강철원, 윤종희, 이명락, 김용권, 이계영, 조을용, 박연수, 김은태, 김기수, 최병배, 손석용, 이걸영, 한인숙, 곽영자, 김주연, 방순덕, 정숙동, 박영남, 김옥미, 한재순, 정정임, 유경화 손은희 지도자가 수상했다.

 서초구의회의장표창에 정진태, 김귀현, 문정자, 김창순 지도자가 수상하고, 새마을운동중앙회장 표창에는 오연균 반포3동협의회장, 박춘옥 서초1동부녀회장이 수상하고, 새마을운동서초구지회장 표창은 차재근, 여상익, 곽부영, 김현정, 박옥순, 김정자 지도자가 수상했다.

 행복1%후원회회원 모집 우수동 표창에는 방배4동과 방배2동, 방배1동, 방배3동이 수상했다.

 동평가부문 우수동 표창에는 방배4동, 서초1동, 방배본동, 양재1동,방배2동과 서초3동이 수상했다.

 수상식을 마치고 참석한 새마을지도자들이 한 목소리로 새마을노래를 제창해서 참석자들의 우뢰와 같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만찬시간에는 새해의 발전을 함께 논하고 새해의 힘찬 전진을 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