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글로벌뉴스통신]23S/S 시즌이 본격화되면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는 여성, 남성복부터 골프웨어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신상품을 출시한다.
'럭키마르쉐'는 '럭키마르쉐 럭키르매치'라는 타이틀로 클래식 라켓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상품과 비주얼을 선보인다. 사이드 컷 아웃, 배트윙 슬리브 등 감각적인 실루엣을 비롯해 컬러웨이(동일한 디자인 패턴에 여러 종류의 다른 색상을 배색)가 돋보이는 상품 출시한다.
'아카이브 앱크'는 '해방과 자유'를 콘셉트로 한 '모이라(mo é la)' 23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시그니처 심볼을 활용한 가방을 비롯해 메리제인, 플랫슈즈 등 클래식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신발 라인을 선보인다. 오는 3월에는 2, 3차 신제품이 연이어 출시될 예정이다.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잭니클라우스'는 '더 뉴 로얄스(THE NEW ROYALS)' 캠페인을 전개하고 아메리칸 트레디셔널 무드 상품을 통해 4554세대에게 어필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