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예술회관 개관 25주년 기념공연 '국카스텐 x 울랄라세션' 4월8일 공연
상태바
군포문화예술회관 개관 25주년 기념공연 '국카스텐 x 울랄라세션' 4월8일 공연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3.10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내달 8일 군포문화예술회관 개관 25주년 기념공연 '국카스텐 x 울랄라세션'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내달 8일 군포문화예술회관 개관 25주년 기념공연 '국카스텐 x 울랄라세션'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문화재단은 다음 달 8일 군포문화예술회관 개관 25주년 기념공연 <국카스텐 x 울랄라세션>을 연다.

지난 1998년에 개관한 군포문화예술회관은 25년간 군포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수많은 공연을 기획해 선보였다.

이에 따라 개관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대한민국의 유일무이한 밴드 국카스텐과 명불허전의 퍼포먼스 그룹 울랄라세션이 처음으로 군포를 찾아 공연을 갖는다.

경이로운 음역대와 폭발적인 샤우팅으로 압도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보컬 하현우를 앞세워 몽환적이고 사이키델릭한 사운드로 무장한 밴드 국카스텐은 이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울랄라세션 역시 2011년 ‘슈퍼스타K 3’를 통해 완벽한 실력과 무대 매너로 대중들에게 자신들을 각인시켰고, 항상 새로워진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매력적인 퍼포먼스 그룹이다.

군포에서 이뤄지는 두 팀의 만남은 2023년 한 해 동안 만날 수 있는 공연 중 가장 화려하고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문화재단 관계자는 “군포문화예술회관을 25년간 사랑해 주신 군포시민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공연인 만큼, 많은 시민이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R석 9만9천원, S석 7만7천원이며, 문화회원은 1인 2매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입장할 수 있다. 군포문화예술회관을 기념해 1998년생 관객은 본인 한정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카스텐 x 울랄라세션>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unpocf.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