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방범기동순찰연합대 산악회, 시산제 진행
상태바
군포시방범기동순찰연합대 산악회, 시산제 진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3.13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v홍보기자단 김보라 홍보기자)군포시방범기동순찰연합대 산악회, 시산제 진행
(사진제공:군포시v홍보기자단 김보라 홍보기자)군포시방범기동순찰연합대 산악회, 시산제 진행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하은호)에 등록된 봉사단체인 군포시방범 기동순찰연합대 산악회(회장 박활용)에서는 지난 12일(일) 산본 8단지 중앙도서관 옆  약수터에서 군포자율방범산악회 조직 후 안전 산행을 기원하며 대원들의 화합과 우정 그리고 행복과 사랑 안전을 위하여  회원 50여 명이 참석 한 가운데시산제를 지냈다.

박활용회장은 "2023년 계묘년 군포시 자율방범 산악회가 처음으로  조직되어 안전한 산행을 기원하면서 화합과 우정 그리고 행복과 사랑을 위해서 더욱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산악회 김초봉 대장은 "각지대 대원 상호 간에 친목과 화합에 열과 성을 다해 대원들의 건강증진과 안전한 산행을 늘 바라며 이끌 것" 이라고 말했다.

현 광정지대대원인 이세균산본 로데오거리 상인회 회장과  군포시의회 박상현 의원은 즐거운 산행, 안전한 산행을  응원 한다고  말했다.

재궁 지대 김진택 지대장, 송부 지대 김보라 총무, 재궁지대 김재운 총무는 "이번 시산제를 위해 많은 관계자 분들께 고마움을 전했고  다른지대지만 봉사라는  단체로 만나 산악회라는 또다른 공감대를 형성하여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인생에서 특별한 순간을 함께할 것과 친목을 다지며 서로의 건강과 행운을 빈다."고 말했다.

이성민 군포시방범기동순찰연합대장/산악회 고문은"안전한 산행과  대원들간의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전과 건강의 배경속에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갈수  있기를 바라며 군포시 방범 순찰 연합 대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방범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야간 순찰 활동과 더불어 청소년 유해 환경 감시와 군포시 관내 각종 행사에 교통정리를 하는 봉사에도 힘쓰고 있으며다가오는 철쭉 축제에도 많은 봉사에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