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NH농협 군포시지부와 함께 하는 군포철쭉축제
상태바
현대자동차-NH농협 군포시지부와 함께 하는 군포철쭉축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4.25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현대자동차-NH농협 군포시지부 와 함께 하는 군포철쭉축제
(사진제공:군포시)현대자동차-NH농협 군포시지부 와 함께 하는 군포철쭉축제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문화재단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군포철쭉축제를 현대자동차의 후원을 받아 더욱 풍성하게 준비 중이라고 25일(화) 밝혔다.

재단에 따르면 군포철쭉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재단과 현대자동차(경기 서부지역본부)는 최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함께 노력키로 했다.

이에 따라 현대자동차는 군포철쭉축제에 필요한 500만원 상당의 각종 물품을 후원하며, 축제 진행 기간 동안 홍보 전시공간을 운영하게 된다.

현대자동차는 축제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으로, 축제 분위기를 한층 돋우는데 도움을 줄 전망이다.

한편 재단은 NH농협 군포시지부로부터도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후원금 2천만원을 전달받았으며, 더욱 풍성한 축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재단 관계자는 “군포시민의 행복한 축제를 위해 도움을 준 기업들에 감사드린다”며 “더욱 풍성한 축제를 통해 철쭉동산을 찾는 많은 분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포철쭉축제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철쭉동산 및 초막골 생태공원, 산본로데오거리 등지에서 진행되며, 축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unpofestival.org)를 참고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