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제과협회 군포의왕시지부, 28차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대한제과협회 군포의왕시지부, 28차 정기총회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5.15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대한제과협회 군포의왕시지부)대한제과협회 군포의왕시지부, 28차 정기총회 개최
(사진제공:대한제과협회 군포의왕시지부)대한제과협회 군포의왕시지부, 28차 정기총회 개최

[군포=글로벌뉴스통신]대한제과협회 경기도지회 군포·의왕시지부(지부장백교선)가 지난 14일(일) 오후 5시부터 협회 사무실에서 28차정기총회와 우수 회원 시상식을 개최했다.

군포의왕지부는 이날 정기총회에서 군포시장 표창 고재영빵집 고재영대표, 의왕시장 표창 바네통 이선주 대표, 중앙회장표창 델리씨유 이수경대표, 안델센 최용인대표, 도지회장 표창 좋은아침 군포점 은난순대표, 지부장 표창더브레드 조충호 대표, 의왕위생단체 표창 박영권베이커리 박영권대표, 군포위생단체표창 김씨네빵집 김진성대표, 이학영국회의원표창 (주)대일비에스피 김창규대표, 이그홈 김진희 대표, 이소영국회의원 표창 박진화 누무사, 레자미 윤성찬 대표, 군포시의장 표창 하만영 변호사, 김가을 노무사 등이 수상했으며 오재수, 박용기, 이관형, 지영식 고문과  최용인 과우회 회장등 내빈이 참석했다.다.

백교선 지부장은 “코로나가 마무리 되고 있는 시점에 정기총회를 개최하게 됐다 많은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빵, 건강한 빵, 누구나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빵을 위해 애써 준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의로 더 좋은 환경에서 영업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제과협회 차원에서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군포의왕지부는 제과제빵의 질적·기술적 향상을 위해 조직된 단체로 제과제빵점의 권익보호와 교육사업, 기술세미나 등을 열고 있으며 지역 복지관에 빵을 전달하고 있기도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