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중소기업인 신년인사회,'필사즉생' 각오로
상태바
2015년 중소기업인 신년인사회,'필사즉생' 각오로
  • 윤일권 기자
  • 승인 2015.01.07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윤일권 기자)인사말을 하고 있는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서울=글로벌뉴스통신】2015.1.7(수)11:00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 2015년 중소기업인 신년인사회가 열렸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윤일권 기자)축사를 하고 있는 정홍원 국무총리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은 "필사즉생의 각오로 임하자"는 인사말을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윤일권 기자)덕담을 하고 있는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최고위원(가운데)
정홍원 국무총리는 "중소기업,중견기업에 성장사다리를 놓아서 시장불균형과 손톱 및 가시를 제거하겠다. 맞춤형 정책을 펴서 87.7% 일자리를 가진 중소기업을 지원하겠다.언제등지 부르면 현장으로 달려 가겠다.더 많은 노력을 하고 자부심을 갖기를 기원한다."고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윤일권 기자)덕담을 하고 있는 문희상 새정치민주연합 비상대책위원장(가운데)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최고위원과 문희상 새정치민주연합 비상대책위원장의 덕담,이민재 한국여성 경제인협회 회장의 건배사가 있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윤일권 기자)건배사를 하고 있는 이민재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회장

윤상직 산업통상부장관,정재찬 공정거래위원장,김낙회 관세청장,한정화 중소기업청장,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김영우 새누리당 대변인,백재현 새정치민주연합 정책위의장,박홍근 의원(문희상 새정치민주연합 비상대책위원장 비서실장), 김용구 (주)신동 회장(前 18대 국회의원) 등이 참석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