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전남 제주 제49회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 전국대회 워크솝 개최
상태바
광주 전남 제주 제49회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 전국대회 워크솝 개최
  • 김성곤
  • 승인 2023.06.30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표준협회 광주 전남 제주지역본부는 제49 전국품질분임조 경진대회 출전분임조 워크숍을 개최했다. 전국대회 워크숍은 분임조 역량 강화와 문집작성 및 활성화를 위한 교육과 품질기법을 전수했디. 또한, 광주 전남 제주 품질경영협회는 공로를 인정받은 분들에게 감사패와 공로패를 수여했다.
(사진: Gjj품질경영협의회 제공) 이번 워크숍에는  전국의 가장 유능한 품질의 전문가들을 지도 위원으로 모시고 오레인테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Gjj품질경영협의회 제공) 이번 워크숍에는  전국의 가장 유능한 품질의 전문가들을 지도 위원으로 모시고 오레인테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표준협회 광주 전남 제주지역본부는 628일부터 630일까지 전라남도 화순 금호조트에서 제49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 출전분임조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 워크숍은 광주 전남 제주 관내의 공공기업 및 일반 기업 33개 분임조가 참여했으며, 품질분임조의 역량 강화와 활성화를 위한 활동 기법과 문집 작성 요령, 품질 기법 습득을 위한 교육이 진행되었다. 이번 워크숍에는 전국의 품질 전문가인 교수와 전문위원 11명이 지도 위원으로 참여하였다.

또한, 광주 전남 제주 품질경영협의회 김성곤 회장은 그동안 함께 협의회 발전과 품질경영 분야에서 큰 성과를 발휘한 한국표준협회 성백훈 제주소장에게 감사패를 한국남동발전 촤왕백 부회장 및 휴켐스 김도영 전남 지부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사진: Gjj 품질경영협의회 제공)  Gjj 품질경영협의회는 공로가 인정된 한국표준협회 성백훈 제주소장, 한국남동발전 최왕백 명장, 휴켐스 김도영 먕장에게 감사표와 공로패를 수상했다.
(사진: Gjj 품질경영협의회 제공) Gjj 품질경영협의회는 공로가 인정된 한국표준협회 성백훈 제주소장, 한국남동발전 최왕백 명장, 휴켐스 김도영 명장에게 감사표와 공로패를 수상했다.

 

광주 전남 제주품질경영협의회 김성곤 회장은 인사말에서 제49회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가 우리 지역에서 개최되는 만큼 광주 전남 제주 지역의 분임조들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2023년 산업계 전국체전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는 828일부터 91일까지 전라남도 순천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에서 개최될 예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