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옥주 의원, ‘2023 국회의원 지역의정 활동 공헌대상’수상
상태바
송옥주 의원, ‘2023 국회의원 지역의정 활동 공헌대상’수상
  • 임말희 기자
  • 승인 2023.07.03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더불어민주당 송옥주 의원(우측) 수상 현장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더불어민주당 송옥주 의원(우측) 수상 현장

[국회=글로벌뉴스통신]경기 화성(갑) 송옥주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국회 국방위원회)이 지난 6월 30일(금) 국민정책평가신문, (사)한국유권자총연맹, 중동·아프리카 13개국 대사관이 공동주최한 2023년 1회 세계평화 공헌대상 국회의원 지역의정 활동 공헌대상 시상식에서 ‘국회의원 지역의정 활동 공헌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21대 국회 상반기 의정활동 중 지역현안을 남다르게 개선시킨 국회의원에게 수여하는 것으로, 송옥주 의원을 비롯, 이상민 · 조경태 · 이명수 · 이병훈 · 문진석 의원 등 총 6인이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국회의원 지역의정 활동 공헌대상, 세계평화 공헌대상 총 2개 분야별로 시상이 진행, 각 분야별 평가는 한국유권자총연맹과 국가정책평가원이 엄정하게 심의해 선정했다.

송옥주 의원은 신안산선 향남-남양-송산 연장, 매향리갯벌 습지보호지역 지정, 원평리 고압선 지중화, 서신면 도시가스 0% 해소, 서해안 군사철조망 철거, 새솔동 파출소 신설, 국지도 82호선 신설 및 확포장, 체육복합센터 건립 등 공약 실현과 민원해결을 통해 주민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섰다.

송 의원은 “화성시민들을 위해 열심히 일했는데 이런 상을 받게 돼 정말 기쁘다. 모두 화성시민 여러분들께서 응원과 격려를 해주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지역현안 해결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