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수련관, 제9회 의왕시청소년정책제안대회 참가자 모집
상태바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제9회 의왕시청소년정책제안대회 참가자 모집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7.26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청소년수련관, 제9회 의왕시청소년정책제안대회 참가자 모집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청소년수련관, 제9회 의왕시청소년정책제안대회 참가자 모집

[의왕=글로벌뉴스통신](재)의왕시청소년재단 의왕시청소년수련관은 10월 28일 개최하는 ‘제9회 의왕시청소년정책제안대회’를 앞두고 8월 1일부터 31일까지 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의왕시, 의왕시청소년수련관과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이 함께 진행하는 이번 대회는 청소년들이 사회문제에 참여하고 정책을 제안하는 과정을 통해 사회 참여의식을 높이고, 시민구성원으로서의 주체성 함양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제안 주제는 ‘청소년이 바꾸는 의왕시’로, 지역사회 및 청소년문제로 생각되는 교육, 진로, 환경, 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의왕시의 변화를 위한 정책을 제안하면 된다. 의왕시 거주 또는 재학 중인 14~24세 청소년 2~5인으로 구성된 팀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시상은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총 6팀을 선정한다.

한편 의왕시청소년정책제안대회 사업설명회는 8월 12일(토) 의왕시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되며, 청소년들의 사회참여 사례, 제안서 및 신청서 작성 방법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게시글을 참조하거나 전화(031-346-820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