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제6회 꿈울림 축제 예술제 부분 장려상 받아
상태바
군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제6회 꿈울림 축제 예술제 부분 장려상 받아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9.27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군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제6회 꿈울림 축제 예술제 부분 장려상 받아
(사진제공:군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군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제6회 꿈울림 축제 예술제 부분 장려상 받아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시청소년재단 군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군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지난 9월 20일 경기도가 주최하는 ‘제 6회 꿈울림축제’에 참여했다. 하남시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린 이번 축제는 ‘꿈을 향해 출발’ 이라는 메시지를 가지고 경기도의 32개 시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와 관계기관들이 참석했다.  

이번 꿈울림축제는 운동회와 예술제, 야외 부대행사로 진행 됐다. 운동회를 통해 화합하고 협력하며 서로에게 응원을 아끼지 않는 등 열기가 뜨거웠고, 예술제 또한 청소년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자리로 진행됐다.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사전 투표를 진행하며 매년 꿈울림 축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군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서는 꿈울림축제의 예술제 부분에 포스터 부분 장려상 1명, 입선 1명으로 상장 수여가 진행 됐고, 본선 진출한 산울놀이팀은 장려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번 꿈울림예술제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산울놀이팀은 “무대에서 사물놀이 공연을 해보는게 처음이라 긴장이 많이 됐고, 아쉬움이 남았지만 장려상을 수상 할 수 있어서 기쁘고, 좋은 경험이였다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군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업 중단 청소년(만 9세~24세)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학교밖지원팀(전화031-399-136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