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선영, 스포츠닥터스 홍보대사 위촉. 인도네시아 의료지원 1억 후원
상태바
배우 박선영, 스포츠닥터스 홍보대사 위촉. 인도네시아 의료지원 1억 후원
  • 백민현 기자
  • 승인 2023.10.2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선영을 홍보대사에 위촉하였고, 박선영은 인도네시아 의료지원 1억을 후원
배우 박선영을 홍보대사에 위촉하였고, 박선영은 인도네시아 의료지원 1억을 후원

[서울=글로벌뉴스통신]세계최대 의료NGO스포츠닥터스 이사장 허준영 마이그룹회장은 배우 박선영을 홍보대사에 위촉

세계최대 의료NGO 스포츠닥터스<이사장 허준영 마이그룹(마이팜제약/ 마이건설/ 마이디자인/ 인터메디컬데일리) 회장>는 20일 배우 박선영을 홍보대사에 위촉하였고, 박선영은 인도네시아 의료지원 1억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허준영 이사장을 포함하여 김의신(미국 텍사스대학교 MD 앤더슨 암센터종신교수), 명승권(국립암센터 대학원장), 황지효(한림대강남성심병원 정형외과 과장-기획실장), 성경훈(21세기 신경외과 병원 이사장), 황인효 의사, 김학성(법무법인 율촌 고문, 법무부 전 교정본부장), 김윤신(한양대 의대 교수-세계푸른하늘 맑은공기연맹 대표), 허영만 화백, 양준영(준엔터테인먼트 대표), 김종영(매경MBN 전 대표), 송영천(법무법인 세한 대표변호사-전 고등법원 부장판사), 성낙규(커네버스 대표), 김승렬(대한병원협회 사무총장), 조면식(법무법인 게이트 변호사), 이승연(배우), 임성훈(MC), 김종진(전 CJ ENM 대표), 김재경(동진제약, 호관원 부회장), 이래영(OK연합 법률사무소 변호사), 박지호(메타버스 랩스 대표), 전동수(엘티팜 대표), 김성일(일해 회장), 이권구(팜뉴스 국장), 김득규(DK 바이오팜 회장), 김경미(슈링크), 고혜진(아나운서), 배의태(유앤티스 대표), 임종철(신엔터테인먼트 이사), 노길찬(전 근화제약 이사), 배소윤 아나운서, 김지호 아나운서 등이 참석했고, 코스나인(김기현 회장)이 후원사로 참여하였다.

배우 박선영은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1992년 MBC 주말연속극 ‘아들과 딸’로 데뷔하였고 영화 ‘가슴 달린 남자’로 큰 화제가 되었었다. 이후 다양한 활동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845일간 참여한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불나방의 주장이자 여자 축구의 절대자로 알려졌고 SBS 연예대상 쇼 스포츠 부문 ‘최우수상’, ‘인기상’ 등 많은 상을 받아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가 더욱 부각되었으며 현재 JTBC ‘헬로 마이 닥터 친절한 진료실’ MC로도 활동 중이다.

스포츠와 관련된 다양한 경험과 활동을 통해 스포츠닥터스에 부합되는 이미지의 소유자이고, 30~40대 여성들에게 “나도 나이 들면 저렇게 되고 싶다.”라는 워너비 대상이 되었다. 또한 50대 여성들에게는 “비슷한 나이인데 어떻게 저렇게 건강하고 운동을 잘해? 외모도 그 나이가 맞아?”라는 말이 많이 나오며 “우리도 할 수 있어”라는 붐을 일으켜 여자들에게 건강의 아이콘이 되었다.

박선영은 “세계최대 의료NGO 스포츠닥터스 홍보대사에 위촉해 주심에 감사하고, 많은 스포츠 스타들이 함께하는 스포츠닥터스와 같이하게 되어 영광이다. 허준영 회장과는 오랜 지인으로 그가 봉사하는 모습을 오랫동안 보아왔고 앞으로 전 세계를 다니며 의료봉사를 하고 싶어 홍보대사 제안을 수락하였다. 매주 해외 거점병원에서 전 세계 환자들을 수술 및 치료해 주고 있는 단체이고, 현재 스포츠닥터스가 움직이는 종합병원을 구축하려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많은 기업과 개인들이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었으면 좋겠다. 앞으로 스포츠닥터스가 전세계 사람들에게 존경받는 단체로 성장하는데 홍보대사로서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스포츠닥터스 허준영 이사장은 “12월 1~3일까지 인도네시아에서 신태용 감독과 함께하는 의료지원 봉사를 한다는 소식을 들은 박선영이 흔쾌히 1억을 후원해 주셨는데 너무나 감사하다. 박선영은 20년 넘는 지인으로 지켜봤는데 봉사를 열심히 하는 따뜻한 사람이었고, 이런 선함, 건강, 봉사하는 이미지와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주목해 홍보대사로 위촉하였다. 앞으로 의료지원 봉사에 참여를 해 주실뿐 아니라 국제적으로 스포츠닥터스 SD브랜드 제품과 의료시술 상품권 항노화 시술(줄기세포)을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하였으면 좋겠다. 스포츠닥터스는 국가의 지원을 받아 의료지원 활동을 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매주 있는 해외 나라별 거점 병원의 수술위주 의료지원 비용을 충당하고 있지만 많은 비용이 필요한 것이 현실이다. SD브랜드 제품을 소비해 주는것도 스포츠닥터스에 큰 힘이 되어주는 것이다. 티끌모아 태산이 되듯이 작은 도움의 손길이 한명의 생명을 더 살린다는 생각으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였으면 한다.”고 언급했다.

이번 행사에는 간단하게 이승연 배우를 홍보대사에 위촉, 이래영 변호사를 수석 법률자문위원에 위촉, 성낙규(커네버스 대표)를 해외 총괄 이사에 위촉, 배소윤 아나운서를 홍보대사에 위촉하는 시간도 가졌고, 행사에 참석한 분들께는 70년 전통의 마이팜제약, 스포츠닥터스에서 SD이라쎈, SD루테인, SD관절MSM 등을 후원했다.

최근 스포츠닥터스는 이동식 병원 구축을 위한 1차 300억 모금 캠페인, ‘미라클 캠페인’을 펼치고 있고 항노화 시술 이용권(줄기세포)을 판매중에 있다. 이동식 병원은 컨테이너 형태로 제작되어 이동 전개가 가능한 의료시설로, 자연재해 및 의료 기반시설 부족 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장에 헬기나 트럭, 해상으로 이동시켜 모듈형으로 설치가능한 조립식 병원이고, 이용권은 스포츠닥터스 제휴 병·의원에서 사용가능한 이용권이다.

미라클 캠페인은 스포츠닥터스 브랜드 제품 SD이라쎈 등을 구매하면 기부가 이루어지고 제품을 구매한 만큼 (기부금 만큼) 에스디코인도 무료로 받는다. 에스디코인은 디지털 의료 이용권의 효력이 있어, 스포츠닥터스 제휴병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에스디코인을 보유하면 스포츠닥터스 맴버십 회원의 자격이 주어져 신속한 병원 진료, 치료, 수술이 가능하다. 에스디코인으로 병의원 / 마이그룹 계열사 건설, 인테리어 / 언론광고비 등도 결제할 수 있으며, 제품만 구매해도 상장코인(에스디코인)을 받고, 코인만 구매해도 제품을 받게되며, 수익금 전액은 이동식 병원 구축 비용으로 사용된다.

이용권은 10월 31일까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고, 이용권으로 스포츠닥터스 SD브랜드 제품도 구매가능하고, 이용권을 구매하면 SD브랜드 제품중 하나(SD줄기세포-줄기세포 화장품 or SD이라쎈-태반화장품)를 선물로 증정하며, 줄기세포 DNA 주사도 무료로 시술해 준다. 또한 이용권으로 시술을 받으면 VIP가 되어 스포츠닥터스와 업무협약이 되어있는 대한병원협회&대한개원의협의회 소속 대학병원 포함 5000개 병원에 예약을 도와준다. 수익금 전액은 이동식 병원 구축(스포츠닥터스 미라클 캠페인) 비용과 매주 진행되는 해외의료지원, UN 한국전 참전 용사 등의 치료비용으로 사용된다.

한편 국제의료봉사단체 「스포츠닥터스」는 지난 28년 간 국내외 의료, 스포츠, 문화예술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세계최대 보건의료 NGO 단체이며 2003년 UN DPI NGO로 정식 등록되었고, 대한병원협회, 대한개원의협의회를 중심으로 서울아산병원, 삼성서울병원, 연세대학교의료원, 서울대학교병원,  가톨릭대학교 가톨릭중앙의료원, 고려대학교의료원, 경희대학교의료원 등 국내  5,000개 병원 100만 의료진, 스타628명, 기업인 8천명과 업무협약을 통해서 협력하고 있다.

또한 법무부, 여성가족부, 코이카(KOICA), 대한체육회, 자유총연맹, 한국대학 사회봉사협의회 등과 업무협약을 통해 협력하고 있고, 2100만 회원 네트워크 및 기관, 글로벌 제약사, 대기업과 함께 나눔을 실천, 2023년 10월 국내외 의료지원 5,519회를 달성하였다.

지난 2020년에는 코로나19 스포츠닥터스 릴레이 캠페인을 전개, 반기문 전 UN총장, 美 MD 앤더슨암센터병원 김의신 종신 교수, 정진엽 부민병원 의료원장(52대 보건복지부 장관), 스포츠 스타(손흥민, 김연아, 김효주, 김세영, 장하나, 최경주, 신태용, 이승우, 차민규), 연예인[BTS, 이승기, 김태희, 이영애, 김세정, 강다니엘, NCT127, NCT드림, 레드벨벳, 우주소녀, 에이핑크, (여자)아이들, 알리, 박나래, 강호동, 전현무, 이수근, 양세형, 김성주, 유희열, 김구라, 박정현, 이경규, 임성훈, 이서진, 박명수, 박수홍, 장도연, 임선혜 등] 총 628명의 스타가 참여해 전 세계 사람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주었고 유튜브나 스포츠닥터스 각 채널을 통해서 스포츠닥터스를 전 세계에 홍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