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대 뷰티케어학과ㆍAva Hair, 업무협약체결
상태바
세명대 뷰티케어학과ㆍAva Hair, 업무협약체결
  • 김용수 기자
  • 승인 2023.11.02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세명대)세명대 뷰티케어학과ㆍAva Hair, 업무협약체결
(사진제공:세명대)세명대 뷰티케어학과ㆍAva Hair, 업무협약체결

[제천=글로벌뉴스통신]세명대학교(총장 권동현)와 Ava Hair(대표 장경일)가 2023년 11월 2일(목),세명대학교 총장 접견실에서 산학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에이바헤어는 법인그룹인 ㈜브이더블유그룹에 속한 미용 기업으로, 전국 220개 매장과 3,000여 명의 직원들이 함께하고 있다. 또한, 실무 위주 맞춤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인턴쉽 과정을 운영하여 인재를 양성하는 등, ‘상대방의 성공이 곧 나의 성공이다’라는 기업이념 아래 빠른 성장과 발전을 이룩하는 중이다.

협약식에는 세명대학교 권동현 총장, 이병준 기획실장, 안채리 학과장, 안진정 교수, 최름쇠 교수, 에이바헤어 강남개포점 박재완 부대표, 유익현 총괄이사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학생들의 실무경험 향상을 위해 현장실습 학기제에 참여하기로 하였고, 우수 졸업 예정 학생들의 취업 협력을 위해 지속적인 논의를 나누기로 하였다. 이로써 산학 간 경계를 넘어 협력을 확대하며, 학생들에게 실무경험을 제공하고 전문성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게 되었다.

이에 뷰티케어학과 최름쇠 교수는 “이번 에이바헤어와의 MOU가 우리 학과 학생들의 방학 기간을 이용한 현장실습과 역량 있는 미용인재 양성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