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흠 충남도지사, 중소기업 기관·단체 간담회 참석
상태바
김태흠 충남도지사, 중소기업 기관·단체 간담회 참석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3.11.17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충남도) 김태흠 충남도지사, 중소기업 관련 기관·단체 간담회 참석
(사진제공:충남도) 김태흠 충남도지사, 중소기업 관련 기관·단체 간담회 참석

[충남=글로벌뉴스통신] 김태흠 충남도지사가 내년에는 더 나은 정책으로 도내 중소기업을 뒷받침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도는 16일(목) 도청 대회의실에서 김 지사와 서규석 (재)충남테크노파크 원장, 조창현 중소기업중앙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 회장을 비롯한 14개 기관·단체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도내 중소기업 관련 기관·단체 대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김 지사는 “전체 사업체 수의 99%, 종사자 수의 81%를 차지하고 있는 중소기업은 충남경제의 뿌리이다.”라며 “중소기업이 살아야 나라가 산다는 저의 소신은 분명하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중소기업육성자금으로 9000억 원을 지원했는데, 경영안정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며 “요즘 젊은 사람들은 경쟁력 있고, 처우도 좋은 중소기업을 ‘갓소’라고 부르는데, 도내 중소기업을 모두 갓소기업으로 만드는데 힘을 합쳐 나가자.”고 강조했다.

간담회 참석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한 김 지사는 “내년에는 더 나은 정책으로 중소기업을 뒷받침할 것이다.”라며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중소기업 지원책이 마련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