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문화예술재단, ‘김주원의 탱고발레 ’ 공연
상태바
안양문화예술재단, ‘김주원의 탱고발레 ’ 공연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11.2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글로벌뉴스통신]안양문화예술재단(이사장 최대호)은 오는 12월 2일 오후 4시 평촌아트홀에서 ‘김주원의 탱고발레 3 Minutes : Su tiempo’ 공연을 개최한다고 23일(목) 밝혔다. 

본 공연은 발레리나 김주원이 탱고와 발레의 이질적인 움직임을 새롭게 조합해 선보이는 작품으로, 2019년 초연 당시 7회 전 회차 매진 기록을 세우고 2022년 세종문화회관 재공연 시에도 화제작으로 손꼽힌 작품이다. 

예술감독 김주원과 음악감독 고상지의 만남으로 구성된 이번 공연에서는 강렬한 음악과 춤 그리고 더욱 탄탄해진 드라마로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시대 발레리나 중 가장 연기력과 표현력이 뛰어나다고 평가받는 발레리나 김주원이 탱고와 발레의 이질적인 움직임을 조화로 해석해 내고, 탱고의 감성을 담은 반도네오니스트 고상지가 정열적이고 섬세한 음악으로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탱고의 세계를 보여준다. 

공연은 남미 국가에서 탱고를 추기 위해 사람들이 모이던 장소인 밀롱가를 찾은 한 여성의 사랑과 이별을 음악과 춤으로 표현한 내용으로, 대본 및 연출에 추정화, 밀롱가 가수로 뮤지컬 배우 임정희가 함께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티켓 가격은 전석 5만원이며, 8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www.ayac.or.kr)를 참고하면 된다.

(사진제공:안양시)안양문화예술재단, ‘김주원의 탱고발레 3 Minutes : Su tiempo’ 공연
(사진제공:안양시)안양문화예술재단, ‘김주원의 탱고발레 3 Minutes : Su tiempo’ 공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