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희망2024 나눔캠페인 모바일 모금함 운영
상태바
BNK부산은행, 희망2024 나눔캠페인 모바일 모금함 운영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3.12.0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BNK사회공헌홍보부) 희망2024 나눔캠페인 모바일 모금함 운영
(사진제공:BNK사회공헌홍보부) 희망2024 나눔캠페인 모바일 모금함 운영

[부산=글로벌뉴스통신]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지역 온정 나눔에 힘을 보태고자 ‘희망2024 나눔캠페인 모바일 모금함’을 운영한다고 1일(금) 밝혔다.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이용고객은 모바일뱅킹 내에 안내팝업 또는 기부서비스 메뉴를 통해 모바일 모금함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희망나눔캠페인은 매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가 연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진행하는 성금 모금 캠페인이다. 올해 ‘희망2024 나눔캠페인’은 ‘기부로 나를 가치있게, 기부로 부산을 가치있게!’라는 슬로건과 함께 부산지역 총 모금액 108억 6000만원을 목표로 2024년 1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모여진 성금은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소외 이웃을 돕기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부산은행 강석래 경영기획본부장은 “뜻깊은 모금캠페인에 부산은행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이번 모바일 모금함을 통해 모여진 따뜻한 온정이 지역 곳곳으로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지난 2월 모바일뱅킹을 통해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구호를 위한 성금 모금을 진행해 온라인 기부문화 확산에 동참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