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 군포문화예술회관 내한
상태바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 군포문화예술회관 내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12.11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 군포문화예술회관 내한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 군포문화예술회관 내한

[군포=글로벌뉴스통신]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프랑스를 대표하는 문화사절단인“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이 오는 12월 15일(금),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을 내한한다.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은 세계 3대 소년합창단 중 하나로 1907년 창단이래 11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교황 비오 12세로부터 부여받은 ‘평화의 사도’라는 별칭에 걸맞게 전 세계를 누비며 음악을 통한 사랑과 희망, 평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올해 내한공연은‘사랑과 희망’을 부제로 24명의 합창단원의 순수 아카펠라와 피아노 선율이 함께하는 합창곡으로 진행된다. 공연 1부는 성가곡 ‘주님의 겸손을 보라’를 시작으로 프랑스 샹송가수 아즈나부르 ‘세상끝까지 데려가줘’와 자끄 브렐 ‘사랑만 있다면’, 폴 라미로‘뱃사공’ 등 여러 현대 프랑스 명곡으로 진행된다.

2부는 슈베르트‘아베마리아’와 비발디 ‘글로리아’ 같은 거장의 곡과 ‘잠자는 아기예수’, ‘고요한 밤 거룩한 밤’ 등 캐롤 및 한국 곡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의 군포 내한공연의 관람료는 R석 60,000원, S석 40,000원으로 문화회원 20%, 단체 10인이상 30% 할인을 제공한다. 예매는 군포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다.

재단 전형주 대표이사는 “군포문화재단이 준비한 크리스마스 공연으로 관람객들 모두 따뜻한 연말과 희망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