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우 예비후보 등록, 선거운동 돌입
상태바
김정우 예비후보 등록, 선거운동 돌입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12.23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김정우 전 국회의원)김정우 전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 선거운동 돌입
(사진제공:김정우 전 국회의원)김정우 전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 선거운동 돌입

[군포=글로벌뉴스통신]김정우 전 국회의원이 2024년 4월 10일 치러지는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 군포시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김정우 전 국회의원은 행정고등고시 합격 후 정보통신부, 기획재정부 등에서 20년 가까이 행정가로 일했으며 세종대 교수를 지내다 2016년 제20대 총선을 앞두고 문재인 당시 대표의 인재 영입 8호로 더불어민주당에 입당했다.

군포시 국회의원에 당선되어 경실련 선정 우수 국정감사의원 등 의정활동평가 16관왕, 경기·인천 지역 국회의원 중 공약완료율 1위 등 일 잘하는 유능한 국회의원으로 평가받았다.

또한 국회의원 시절 당 대표 비서실장,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간사 등을 지내고 이후 문재인 정부 조달청장을 지냈다. 현재 민주연구원 부원장 등으로 활동하며 예산과 재정, 정부 정책, 실물 경제를 제대로 알고 실행하는 더불어민주당의 대표적인 정책통으로 활동하고 있다.

김정우 전 국회의원은 선관위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며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에 처해 있다. 윤석열 검찰독재정권으로 민생은 그야말로 바닥으로 향하고 있고 대한민국의 국격은 추락하고 있다.”며 총선 승리를 반드시 이루어 내 대한민국을 새로 고치겠다고 밝혔다.

또한 “우리 군포시가 주변 지역보다 저평가받고 있다. 산본 노후 계획도시 재정비, 군포 기존도시 재개발, 산본천 복원, GTX 개통 및 금정역세권 개발, 군포 공업지역의 첨단산업단지 조성 등 굵직굵직한 현안 사업과 해결 과제가 산적하게 쌓여 있다.”며 행정가로, 국회의원으로, 조달청장을 지내며 국가 재정을 제대로 알고 정책을 만들어 낼 줄 아는 검증된 능력을 이미 보여왔고 일 처리를 유능하게 할 줄 아는 국회의원으로 군포시의 가치를 한 차원 업그레이드 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