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영 의원,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18억9천만원 확보!
상태바
김주영 의원,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18억9천만원 확보!
  • 최광수 기자
  • 승인 2023.12.27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불어민주당 김포시갑 김주영 의원)
(사진:더불어민주당 김포시갑 김주영 의원)

[김포=글로벌뉴스통신]경기도 김포시갑 김주영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기획재정위원회)이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총 18억9천만원을 확보했다고 27일 밝혔다.

김주영 의원은 ▲걸포중앙공원 물놀이장 조성 15억7천만원 ▲고촌 자전거도로 정비 3억2천만원을 확보했다.

이번 특별조정교부금에는 걸포중앙공원 물놀이장 조성에 총 15억7천만원이 포함돼 인근 주민과 어린이·학부모들의 기대가 모인다. 해당 물놀이장은 2006년 12월에 조성된 시설로, 노후로 인해 물놀이장 이용 중 안전사고 발생 우려가 제기되어 왔으며 바닥 파손과 배수로 노후로 매년 보수를 시행하고 있었다.

걸포중앙공원 물놀이장 인근에는 아파트 5,263세대가 입주하고 있어 어린이가 있는 가족 단위 이용률이 높다.

또한 고촌 자전거도로 재포장 등 정비사업으로 3억2천만원이 포함됐다. 이는 한강 자전거도로와 아라뱃길 자전거도로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노선이 만들어진다.

김주영 의원은 김포 시·도의원들과 함께 이번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을 확보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했다. 김주영 의원은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노는 김포, 자전거 타기 좋은 도시 김포를 위한 한 발걸음”이라며 “매년 김포시민의 일상이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