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숙도문화회관, '2024 을숙도 예술공감'공모
상태바
을숙도문화회관, '2024 을숙도 예술공감'공모
  • 김명화 기자
  • 승인 2024.01.16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 사하구청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 사하구청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 사하구 을숙도문화회관은 2월 1일부터 16일까지 「2024 을숙도 예술공감」프로그램 지원자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모는 피아노, 관악, 현악, 실내악, 성악, 합창, 국악, 실용음악 등 분야에서 공연 활동을 전문적으로 하는 부산지역 예술단체나 개인이 신청할 수 있으며, 올해는 20개 공연팀을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팀에게는 을숙도문화회관 소공연장 무료 대관, 티켓 수익금 전액, 홍보물 제작, 언론 보도 및 온·오프라인 홍보가 지원된다.

2021년부터 자체 공모를 통해 우수한 지역 예술인을 발굴해 공연 기회를 제공하는 을숙도 예술공감은 작년에는 50여 팀이 지원해 20개 팀이 선정되는 등 해를 거듭할수록 음악예술인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공연계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또한, 풍성하고 다채로운 공연으로 지역 주민들의 발걸음을 공연장으로 향하게 하는 등 을숙도문화회관의 효자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을숙도문화회관은 ‘지역예술인 적극 발굴’을 목표로 수준 높은 지역 예술인 발굴에 집중하고 있으며, 수천만 원의 연주비가 드는 수도권 예술인의 무대를 지역 예술인의 무대로 대체해 나가면서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사하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및 을숙도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공모 문의는 을숙도문화회관(051-220-5811) 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