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음식점 노후 주방시설 개선 1백만원 지원
상태바
과천시, 음식점 노후 주방시설 개선 1백만원 지원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2.02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천=글로벌뉴스통신]과천시가 이달 29일까지 위생시설이 취약할 수 있는 소규모 음식점을 대상으로 ‘음식점 주방시설개선 지원 사업’에 참여할 음식점 10곳을 모집한다.

과천시는 2월부터 대상자를 모집하고, 자체 심의를 통해 업소를 1차 선별한 후 3월 심의위원회를 통해 대상자를 최종 선정한다.

선정된 음식점에는 후드·덕트, 환기시설 등 설치 및 청소비를 최대 1백만원까지 지원한다.

영업신고일 또는 지위승계일로부터 1년 이상 과천시 관내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 음식점 가운데, 영업장 면적 100제곱미터 이하 업소이면 신청할 수 있다. 위생등급제, 모범음식점 등 과천시의 음식문화개선사업에 참여하는 업소는 우선 선정 대상이 된다.

올해 과천시는 주방시설개선 지원사업으로 총 10개 업소를 지원하며, 운영 뒤 개선 효과와 만족도를 분석하여 사업 확대를 검토할 방침이다.

참여를 원하는 음식점에서는 과천시청 누리집에 있는 신청서를 작성한 뒤 과천시청 자원위생과(관문로69)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과천시청 자원위생과 위생관리팀(02-3677-2234)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제공:과천시)과천시, 관내 음식점 노후 주방시설 개선 위해 1백만원 지원
(사진제공:과천시)과천시, 관내 음식점 노후 주방시설 개선 위해 1백만원 지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