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 지역문화 사업 설명회 개최
상태바
군포문화재단, 지역문화 사업 설명회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2.14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지역문화(생활문화센터) 사업 설명회 개최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지역문화(생활문화센터) 사업 설명회 개최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문화재단(대표이사 전형주)은 생활문화공동체 지원 공모, 군포시생활문화축제 등 2024년에 진행하는 지역문화(생활문화센터) 사업 설명회를 2월 22일(목)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군포문화재단은 군포시생활문화센터(군포시 수리산로 112)를 거점공간으로 군포시민의 생활문화 참여 활성화, 동호회 간 네트워크, 지역문화 특성화 콘텐츠 개발 사업 등을 꾸준히 운영해 오고 있다. 특히, 군포시생활문화센터의 대관 공간은 많은 군포시민의 생활문화 연습·발표·만남 공간으로 사랑 받고 있다. 

군포시 생활문화인의 활동을 지원하는 ‘생활문화공동체 지원’, 커뮤니티 갤러리홀을 활용한 ‘전시공간 지원’, 동네단위 문화공간을 발굴하는 ‘문화살롱 10’, 하반기에 개최 예정인 ‘군포생활문화축제’, 여러 시민그룹과 함께 만들어가는 ‘문화다양성 사업’ 등 군포문화재단은 2024년에도 군포시 지역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준비 중 이며, 설명회 자리에서 세부적인 내용들을 공유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생활문화센터 공간을 거점으로 지역의 다양한 시민그룹과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장기적인 지역문화 활성화 기반 조성을 기대한다”며“앞으로의 사업 추진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업설명회는 사전 신청으로 참석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군포문화재단 공지사항이나 지역문화팀(031-390-3562)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