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도서관 ‘생애주기별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울산도서관 ‘생애주기별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 김금만 기자
  • 승인 2024.02.15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글로벌뉴스통신] 울산도서관은 오는 3월 5일부터 5월 1일까지 ‘2024년 상반기 생애주기별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다양한 연령대를 고려하여 맞춤형 평생교육 기회를 제공 하고 풍요로운 독서문화 생활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강좌는 총 9개로 △유아 대상 3강좌 ‘정서지능 쑥쑥!! 그림책 놀이(6세반, 7세반)’, ’영어그림책 여행‘ △어린이 대상 2강좌 ‘키즈 방송 스피치’, ‘실험은 내가 대장’ △청소년 대상 1강좌 ‘나를 찾는 시간 - 웰컴투 마이 셀프’가 운영된다.

또한 △성인 대상 2강좌 ‘책안의 클래식 - 펼치면 들리는 음악 이야기’, ‘아이의 꿈을 키우는 진로 여정’ △어르신(시니어) 대상 1강좌 ‘스마트폰으로 디지털 생활을 즐겁게’가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 참가자는 오는 2월 19일 오후 5시부터 울산도서관 누리집(library.ulsan.go.kr)을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

상세내용은 울산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울산도서관 자료정책과(☎229-6905)로 문의하면 된다.

울산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에 울산 시민의 많은 참여로 배움의 즐거움과 문화적 욕구 충족을 느끼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생활 속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유익한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발굴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울산광역시) 울산도서관 생애주기 포스터
(사진제공: 울산광역시) 울산도서관 생애주기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