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여성봉사단 이재만 예비후보 지지선언
상태바
대구 동구 여성봉사단 이재만 예비후보 지지선언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4.03.11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재만 캠프)대구 동구 여성봉사단 이재만 예비후보 지지선언
(사진제공:이재만 캠프)대구 동구 여성봉사단 이재만 예비후보 지지선언

[대구=글로벌뉴스통신]대구 동구지역을 대표하는 봉사단체인 대구 동구 여성봉사단이 “대구 동구와 군위 시민들을 위해 봉사할 이재만 예비후보가 차기 국회의원에 적합하다”며 결선으로 올라간 이재만 국민의힘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11일(월) 이재만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 따르면 전날 이재만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은 김수경 대구 동구 여성봉사단 위원장 및 관계자들은 “이번 경선 과정에서 보여준 이재만 예비후보의 봉사 정신에 감명 받았다”며 “결선과 본선에서 꼭 승리해 대구 동구 주민과 군위군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의정활동을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이재만 예비후보는 “가장 낮은 곳에서 우리 지역 주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대구 동구 봉사단의 정신을 잊지 않고 저 또한 항상 봉사하는 마음으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며 “결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지역 발전을 위한 염원을 이뤄내고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분골쇄신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결선 발표 직후 지역 정관계 인사들의 이재만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가 잇따르고 있다. 경선에서 공정한 경쟁을 치뤘던 우성진 예비후보와 조명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의 특보단을 비롯해 박영언 전 군위군수와 장욱 전 군위군수 등 군위 정계 인사들 등이 이재만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