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은평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16일 선거사무소 개소
상태바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은평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16일 선거사무소 개소
  • 임말희 기자
  • 승인 2024.03.14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더불어민주당 박주민 국회의원 후보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더불어민주당 박주민 국회의원 후보

[국회=글로벌뉴스통신]‘은평이 키운 박주민, 은평을 더 크게!’라는 주제로 오는 1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박주민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은평갑) 후보가 오는 16일(토)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한다. 

박 후보는 지역에 헌신한 당원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윤석열 정권 심판과 총선 승리를 위한 결기를 다지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은평을 사랑하는 분들을 모시고 함께 큰 여정을 시작하려 한다고 밝혔다.  

지난 출마선언을 통해 "은평에 새로운 경제 활기를 불어넣어 줄 '서울 서북권 경제 중심지 은평'과 여가와 문화, 돌봄이 어우러지는 '따뜻한 은평'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밝힌 만큼, 이번 박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은평이 키운 박주민, 은평을 더 크게!’라는 주제로 은평 지역현안에 대해 은평구 주민이 묻고 박 의원이 답하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박 의원은 “은평갑 주민들의 선택이 부끄럽지 않도록 지역이나 국회에서 최선을 다해 일해 온 만큼, 은평이 키운 저 박주민이 3선의 유능함으로 은평을 더 크게 만들어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이번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다양한 행사를 비롯, 은평구 주민분들과 은평발전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소통할 수 있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주민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오는 16일(토) 오후 1시 30분 박주민 국회의원 지역사무실(응암로 323, 3층)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