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영도구, 절영마 영도 스토리 투어버스 운영
상태바
부산 영도구, 절영마 영도 스토리 투어버스 운영
  • 김명화 기자
  • 승인 2024.03.1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영도구) 절영마 영도 스토리 투어버스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영도구) 절영마 영도 스토리 투어버스 홍보 포스터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 영도구(구청장 김기재)는‘절영마 영도 스토리 투어버스’를 3월 16일(토)부터 12월까지 본격 운영한다.

‘절영마 영도 스토리 투어버스’는 25인승 버스에 투어 해설사가 탑승하여 주요 테마별 관광코스 소개 및 영도의 숨은 이야기를 감칠맛 나게 해설해 주는 일일 관광투어이다.

코스는 흰여울문화마을, 태종대 유람선, 조내기역사기념관, 선생조고매까페(티타임), 봉래물양장·모모스커피, 삼진어묵 본점을 투어할 예정이다. 전년도와 달리 영도 해안도로 완성으로 지난해 11월 개통된 해양힐링로와 국립해양박물관을 경유하고 봉래 물양장 및 모모스커피, 삼진어묵 코스가 신설되었다.

투어 요금은 1인당 25,000원이며, 영도구 홈페이지나 웹사이트 부산여행특공대(www.busanbustour.co.kr)에서 사전예약으로 투어 신청을 하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계절별로‘봉래 마운틴’,‘영도나잇’,‘언노운’등 다양한 기획테마투어 관광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기획테마투어에는 영도 오션 플라잉 테마파크, 마리노오토캠핑장, 청학수변공원 등의 코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영도구에서는‘절영마 영도 스토리 투어버스’와 연계한 지역 내 체류형 관광객 유치를 위한 인센티브 지원제도 사업과 영도 디지털관광주민증 지원 사업을 진행하여 투어버스 이용객 중 영도내 숙박시설을 이용한 경우에 1만원의 페이백도 지원할 예정이다.

영도구 관계자는“절영마 영도 스토리 투어버스 이용객들이 영도의 숨은 명소를 투어하며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지역관광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