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이베 프로덕션 포천 지역 스타트업, 상생 ㈜지아이리테일
상태바
포이베 프로덕션 포천 지역 스타트업, 상생 ㈜지아이리테일
  • 김일 기자
  • 승인 2024.03.2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글로벌뉴스통신] ㈜지아이리테일(대표 임종하)은 3월 22일(금) 오후2시 포천시 대진대학교내에 있는 스타트업 포이베 프로덕션(대표 이찬희)과 광고, 홍보 등에 필요한 영상제작 협력에 대한 전략회의를 하였다.

㈜지아이리테일(www.giretail.co.kr)은 굿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아이스크림을 유통하고 있다. 또한 누구나라는 브랜드로 아이스크림할인전문점(www.nuguna.net)을 개설해주고 이와 더불어 콜드체인 3PL물류 대행을 하는 콜드체인 전문 회사이다.

포이베 프로덕션은 포천시 소재 대진대학교내에서 창업한 스타트업으로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기술을 결합하여 고품질의 영화, 광고, 홍보 영상 및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는 전문기업이다. 또한 각 프로젝트의 초기 기획 단계부터 제작, 후반 작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내부적으로 관리하며, 클라이언트의 비전을 현실로 만들어 내는 데 중점을 두는 회사다.

굿아이스크림(www.g-ice.co.kr)은 대한민국에서 처음으로 아이스크림 온라인판매를 정착시킨 회사다. 이번에 포천센터를 확장 오픈하면서 적극적으로 광고, 홍보를 진행하기 위해서 협력사를 찾고 있었다. 

임종하 대표는 “앞으로 지역 내 기업이 상생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 내기를 바란다. 우리 회사도 앞으로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지역 내 기업의 좋은 상생 협력 모델을 만들어 가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이찬희 대표는 “신규 창업한 스타트업 회사를 파트너로 선정해 주셔서 감사하다. 좋은 콘텐츠를 제작하여 꾸준히 상생 협력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김일 기자)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김일 기자) 

앞으로 ㈜지아이리테일과 포이베 프로덕션이 협력하여 지역기업의 좋은 상생 협력 모델이 되기를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