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모 국민의힘 후보 “처인구 발전으로 꼭 보답드리겠다”
상태바
이원모 국민의힘 후보 “처인구 발전으로 꼭 보답드리겠다”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4.03.25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원모 캠프)대한가수협회 용인시지부 이원모 후보 지지선언 단체사진 (1)
(사진제공:이원모 캠프)대한가수협회 용인시지부 이원모 후보 지지선언 단체사진 (1)

[용인=글로벌뉴스통신]대한가수협회 용인시지부(지부장 정우진)는 24일(일) 오후 이원모 국민의힘 용인갑 제22대 국회의원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이원모 선거캠프에 모여 “한 달간 지켜본 이원모 후보는 말이 아닌 행동으로 실천하며, 겸손한 자세로 주민과 소통하는 후보”라면서 “이원모 후보의 신념과 진정성을 보며, 그가 정직하고 성실하게 처인구를 발전시킬 후보라는 확신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나날이 발전하는 기흥구와 수지구에 비교하여 지금의 처인구는 소외되어 있다”며 “반도체 국가산업단지의 성공적인 조성과 경강선 연장선 신설 등이 문제없이 추진되어, 용인 동서 균형 발전이 이뤄질 수 있도록 꼭 힘을 실어달라”고 호소했다.

끝으로 정우진 지부장은 “이원모 후보의 살아온 길을 보면 주민과 약속을 지키는 정치인이 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면서 ”우리는 지역 구석구석을 발로 뛰며 주민들과 소통하는 이원모 후보가 당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힘을 보탤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원모 후보는 “주민분들께 연이은 지지선언에, 처인구의 식구로 인정받고 있는 듯하여 감회가 새롭다”면서 “보내주신 믿음과 지지를 평생 잊지 않고, 처인구와 대한민국의 발전으로 꼭 보답드리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원모 캠프에는 지난 12일 김대남, 김범수, 김희철, 윤재복, 이동섭 예비후보들이 공동선거대책위원장 수락을 시작으로 각계각층의 지지선언이 잇따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