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문표 의원, 실력과 인품을 다 갖춘 강승규 후보 지지선언!
상태바
홍문표 의원, 실력과 인품을 다 갖춘 강승규 후보 지지선언!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4.03.2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홍문표 의원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홍문표 의원

[국회=글로벌뉴스통신]국민의힘 홍문표 의원은 실력과 인품을 다 갖춘 강승규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고 26일(화)선언했다. 

홍문표 의원은 강승규 후보는 두분의 전·현직 대통령을 지근 거리에서 직접 모신 유일한 후보라며 청와대, 용산 대통령실에 핵심 측근으로 일을 했다는 이력만으로도 탁월한 실력이 확인된 검증된 일꾼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당내 공천과정에서 수많은 문제 제기와 지적에도 단 한번도 저를 비하하거나 제 편에 섰던 당직자들을 비판한적 없이 정중히 예우해준 뛰어난 능력과 훌륭한 인품 등 정치 리더로서 갖춰야할 덕목을 모두 갖춘 사람이라고 강조했다. 

홍문표 의원은 홍성·예산지역은 자유민주주의를 지켜낼 충청권 보수의 성지라며 강승규 후보가 반드시 압승하여 보수의 가치를 계승하고 발전시킬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덧붙였다. 

홍 의원은 그동안 30여년간의 정치를 갑자기 그만두려니 마음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해 강승규 후보지지 선언이 한참 늦었다며 남은 선거기간 저에 모든걸 쏟아부어 강승규 후보를 지원하겠다고 강력한 지지의사를 피력했다. 

끝으로 홍문표 의원은 총선에 불출마 하는 심정은 뭐라 형용 할 수 없을 만큼 마음이 아프지만 윤석열 정권 발목만 잡는 야당의 무도함을 누군가는 해쳐가야 했기에 고뇌에 찬 결단을 내렸다며 민생은 제쳐두고 오로지 이재명 사당화를 위해 갈등과 혼란만을 부추기는 민주당의 위선과 폭거를 엄중히 심판해 줄 것을 유권자들에게 간곡히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