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청, '5월 동행축제'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중기청, '5월 동행축제' 할인행사 진행
  • 안청헌 기자
  • 승인 2024.05.04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글로벌뉴스통신]광주ㆍ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조종래)은 5월 동행축제(소비촉진과 경제활력 제고를 위해 유통업체, 중소기업ㆍ소상공인, 정부ㆍ지자체가 모두 참여하는 전국적 소비촉진 행사)에 지역 대표 향토기업인 ㈜태봉(대표 이봉상, 이창헌)이 참여해 할인행사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중기청)'5월 동행축제' 포스터
(사진제공: 중기청)'5월 동행축제' 포스터

금년도 5월 동행축제는 ‘가정의 달’과 ‘중소기업 주간’에 맞춰 가족과 함께하며 고마운 분에게 마음을 전하는 계기가 되고, 전국 중소기업ㆍ소상공인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캠페인으로 5월1일(수)부터 28일(화)까지 진행된다. 

지난 1987년 설립된 (주)태봉은 섬유 전문 기업으로 친환경 공법을 사용하여 섬유 원료의 표백부터 부직포를 직접 생산하고 있으며 위생용품의 커버와 삽입식 생리대, 의약외품, 생활용품, 식생매트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국내 외 주요 기업들의 위생용품, 코스메틱 군에 대해서 OEM/ODM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사 브랜드 코튼데이(cottonday)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지역 대표 제조기업 ㈜태봉은 고물가, 고금리 등으로 소비가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5월 5일(일)부터 15일(수)까지 코튼데이 제품에 대해 15%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동행축제 연계 지역행사에 방역마스크 5,000매를 후원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광주ㆍ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함께 동행축제 홍보에도 동참해 자사제품에 동행축제 홍보 스티커를 부착하고, 택배 발송 상품에 홍보 리플릿을 동봉하는 등 동행축제를 전 국민에게 알리는 데 힘을 보탤 예정이다. 

조종래 광주ㆍ전남중소벤처기업청장은 “지역 향토기업이 동행축제에 참여해 할인행사를 진행하는 등 소비촉진 분위기 조성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면서, “지역민 여러분께서 동행축제 기간 향토기업의 제품을 구입하는 작은 실천으로 지역경제 활력 회복에 적극 동참해 주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태봉은 그간 미혼모, 장애인을 위해 여성 위생용품 및 육아용품을 전달하는 등 지역 사회와 상생을 위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자세한 할인품목은 코튼데이 홈페이지(www.cottonday.co.kr)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www.smartstore.naver.com/cottonday1)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